에스오일, 하나금융지주 중간배당주 체크해 보기 - 과연 고배당 가능할까?


에스오일, 하나금융지주 중간배당주 체크해 보기 - 과연 고배당 가능할까?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배당주입니다. 우리나라에는 결산배당으로 1년에 1회 배당을 주는 종목들이 대부분인데요. 하지만 연간 2회 이상 지급하는 중간배당주와 분기배당주들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6월 이제 중간배당금을 받을 수 있는 기준일이 다가오면서 중간배당주에 대한 점검 및 체크를 해볼까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실적이 좋을 것이라 예상되는 정유사 주식인 에스오일과 은행주식인 하나금융지주 중간배당주에 대해 점검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오일 중간배당 전망 우선 고배당을 주려면 기업 실적이 좋아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 소개할 기업들의 실적은 하나같이 좋으니까 제가 소개해 드리는 건 아닐까요? 아무튼 이번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국제유가상승을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는 정유사 주식인 에스오일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기 기업 실적은 에스오일의 기업 실적을 나타내는 것인데요 작년 매출액은 27조 원, 영업이익 2조 원 정도, 당기순이익 1조 ...


#고배당 #에스오일배당 #중간배당주 #하나금융지주배당

원문링크 : 에스오일, 하나금융지주 중간배당주 체크해 보기 - 과연 고배당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