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투자 일반상식 - Q&A 알아보기 (feat. 미국주식시간, 서머타임, 미국주식세금, 증권사 추천 등)


미국주식투자 일반상식 - Q&A 알아보기 (feat. 미국주식시간, 서머타임, 미국주식세금, 증권사 추천 등)

최근에 국내주식도 제대로 못하는데 미국주식투자를 어떻게 하느냐라고 물어보는 이가 있었습니다. 국내 주식하고 미국 주식하고 무슨 상관이 있길래 이렇게 물어보는지는 모르겠지만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국내 주식을 거쳐서 미국 주식을 해야 하는 법은 없습니다. 국내 주식만 할 수도 있고 미국 주식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개 다 할 수도 있습니다. 국내 주식을 통해서 미국 주식으로 가는 과정을 거칠 필요는 없다고 보입니다. 이러한 초보적인 질문자들을 위해서라도 일반적인 상식과 같은 미국 주식투자 방법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기본적인 사항들을 Q&A 방식으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쉽게 간단하게 정리를 한다고 하는데 만족하실지는 모르겠습니다. 나름대로 노력해 볼 것이니 참고해 주시고 평소에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사실이니 누구나 읽어봐도 좋을 듯합니다. Q1 : 미국 주식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미국주식 서머타임 제도가 있습니다. 국내주식시장과는 조금 다른 형태인데요. 서머타임 시간은 ...


#나스닥 #다우지수 #미국ETF #미국주식서머타임 #미국주식세금 #미국주식시간 #미국주식투자 #증권사추천

원문링크 : 미국주식투자 일반상식 - Q&A 알아보기 (feat. 미국주식시간, 서머타임, 미국주식세금, 증권사 추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