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 사업자등록신청 정보 및 장단점 알아보기(ft.무자본창업, 집에서하는부업, 1인기업)


공부방 사업자등록신청 정보 및 장단점 알아보기(ft.무자본창업, 집에서하는부업, 1인기업)

주변 사례 한 여성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대학을 나와 00기업이라는 무역회사를 다니고 영어에 능통한 여성이었죠. 결혼적령기에 접어들면서 그녀는 평생반려자인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를 갖고 그녀는 다니던 회사를 쉬어야만 했죠. 한 아이를 출산하고 키우다 둘째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다시 육아에 전념하고 시간은 점점 흘러갔습니다. 그리고 그의 나이 40대 초반 다시 복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이었죠. 최근 결혼 이후 육아를 하고 회사에 다시 복직을 할 수 없는 경우도 허다한데 말입니다. 세월은 많이 흘러 사회도 많이 변했고 젊은 친구들과의 직무상의 경험과 육아의 병행으로 점점 지쳐갔습니다. 내 아이를 키우는데 전념하기도 힘들지만 사회생활을 병행하는 것은 더욱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남편에게 지금의 나의 상황을 진지하게 얘기를 했고 남편은 말했습니다. 힘들면 집에서 육아에만 전념해~ 2가지를 다 한다는 건 너무 힘든 일이야 그리고 그는 회사를 그만두고 집에...


#1인기업 #공부방 #무자본창업 #사업자등록신청 #집에서하는부업

원문링크 : 공부방 사업자등록신청 정보 및 장단점 알아보기(ft.무자본창업, 집에서하는부업, 1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