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장외채권 투자방법 - 키움증권, 삼성증권, 미래에셋증권 채권 투자(ft. 한국전력공사 특수채 연간 수익률 4.0%)


모바일 장외채권 투자방법 - 키움증권, 삼성증권, 미래에셋증권 채권 투자(ft. 한국전력공사 특수채 연간 수익률 4.0%)

한국전력공사의 경우 현재 막대한 부채와 이익 적자로 주가는 형평 없는 수준으로 전락해버리고 말았습니다. 한전을 믿도 투자를 단행했지만 정작 이자는커녕 원금손실로 땅을 치고 후회하는 투자자들이 제법 많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차라리 한전 주식투자를 하지 말고 채권 투자를 했으면 어땠을까 잠시 후회하는 이들도 있지만 이제부터라도 한전 채권을 투자해도 지금이 적기라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나쁘지 않은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모바일로 장외채권을 거래하는 방법을 익혀보도록 하겠으며 그중에서도 최근에 한국전력공사 특수채 매수를 어떻게 하는지도 알아보도록 하죠 장외채권이란? 채권 용어부터 알아보고 가죠 장외채권은 무엇일까요? 장외채권은 각 증권사에서 판매되는 채권입니다. 어떤 증권사에서는 판매하고 있지만 다른 증권사에서는 판매되지 않은 채권입니다. 장외가 있다면 장내채권이라는 말도 있겠죠? 장내채권은 한국거래소 채권시장에서 상장되어 있는 채권으로 증권 사이 HTS를 통해서 매매할 수 ...


#모바일장외채권 #채권투자방법 #한국전력공사특수채

원문링크 : 모바일 장외채권 투자방법 - 키움증권, 삼성증권, 미래에셋증권 채권 투자(ft. 한국전력공사 특수채 연간 수익률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