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로또 당첨금 세금은 도대체 얼마를 내야 할까?(ft.기타소득 분리과세)


1등 로또 당첨금 세금은 도대체 얼마를 내야 할까?(ft.기타소득 분리과세)

매주 복권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가끔 재미로 복권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저도 한 번씩 구매를 하는 편인데 월급에서 일정치 많은 금액을 가지고 복권을 구매하는 사람들을 보면 저러면 당첨확률이 높을까? 물론 많이 번호를 가지고 있다면 확률이 있겠지만 얼마를 가지고 있어야 할 지.... 확률이 거기서 거기가 아닌 지... 그래서 전 그렇게 많이 사는 편은 아닙니다. 과거 포스팅에서도 많이 구매를 하실 것 같으면 그냥 주식을 사시라 말씀을 드려 로또복권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호된 꾸짖음을 들었는데요. 출처 : 로또복권(당첨되지 못하고 숫자 2자리만 일치..5등도 안됨.ㅠㅠ) 개인적인 복권에 대한 저의 생각이니깐 이런 의견도 있고 저런 의견도 있고 뭐 그런 것이 아닐까요? 아무튼 오늘은 이러한 복권에 대한 얘기를 해볼텐데요. 복권은 역시 당첨금이 제일 큰 로또복권이죠 ㅎㅎ 이 당첨이 되었을시에 납부하는 로또 세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복권 당첨금에 대...


#로또복권 #로또세금 #복권당첨금 #원천징수

원문링크 : 1등 로또 당첨금 세금은 도대체 얼마를 내야 할까?(ft.기타소득 분리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