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1일 오늘주식시황 치솟는 달러 환율, 공포는 극에 달한다.


2022년 9월 1일 오늘주식시황 치솟는 달러 환율, 공포는 극에 달한다.

금일 환율이 1,354원으로 치솟았습니다. 이렇게 되면 사람들은 더욱 공포에 질려 기존에 그들이 가지고 있는 주식 종목들을 정리하려고 바삐 움직일 수 있는데요. 만약 현시점에서 수익을 보고 있는 투자자들이라고 한다면 종목들을 정리하셔서 현금화를 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지금 현재 수익을 보지 못하고 있을 것입니다. 얼마 전 통계자료에 보니 국내 개인투자자들이 코스피지수 3100포인트에서 가장 많은 물량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지수가 높을 때 더 상승을 기대한 나머지 높은 지수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식 물량을 정리를 했던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삼성전자 주주이지만 삼성전자의 가격대를 지수와 연결시켜 보니 저도 코스피 2700포인트에서 매수를 가장 많이 한 걸로 계산되었습니다. 당분간 2700포인트대를 다시 회복하는데 시간이 지나야만 가능하리라 전망하는데요. 오늘 주식시황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하면서 지금 우리 개인투자자들이 어떤...


#오늘주식시황

원문링크 : 2022년 9월 1일 오늘주식시황 치솟는 달러 환율, 공포는 극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