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을 위한 공익형 우체국상해보험 꿀정보 안내(ft.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


저소득층을 위한 공익형 우체국상해보험 꿀정보 안내(ft.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

오늘은 저소득층 그러니까 차상위계층이하를 위한 보험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합니다. 보험상품은 우리가 1~2개 정도는 가지고 있는게 흔한 것이지만 사실 저소득층에게는 1개의 보험도 가지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매달 일정금액이 나가게 되면 그것 또한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금일은 공익형 상해보험 중에 하나로 우체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우체국 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 개요 출처 : 우체국보험 상해보험의 형태를 가지고 있는데 보험료 1만원 단 한번에 가입으로 1년 동안 안심할 수 있는 공제형태를 가지고 있는데요. 저소득층에 대해 보험료 부담을 줄이고 혜택을 크게 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연령 : 성별,나이 무관 - 보험료 1만원으로 1년동안 한 번 납입합니다. 1만원이상 보험이 들어가는데 사실 만원이상의 초과보험료는 정부에서 공익자금으로 지원하게 되어있는 시스템입니다. 사고 형태에 따라 유족보장, 재해입원 및 수술비까지 보장해주...


#상해보험 #우체국보험 #행복보험

원문링크 : 저소득층을 위한 공익형 우체국상해보험 꿀정보 안내(ft.무배당 만원의 행복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