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대 NFT거래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 둘러보기(ft.NFT민팅)


세계최대 NFT거래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 둘러보기(ft.NFT민팅)

저번 시간에 NFT거래를 위해 많은 마켓플레이스를 알아보았는데요. 그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오픈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오픈씨의 경우 2017년에 미국 뉴욕에서 창립이 되었는데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NFT거래를 하기 위한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사실 홈페이지를 가보면 전부 영어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불편하다 못해 무슨 말인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파헤쳐보면서 향후 좋은 곳인지 그렇지 않은 곳인지는 차차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죠 둘러보기 츨처 : 오픈씨 먼저 오픈씨 홈페이지 첫화면에 1,2,3번 정도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고는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1번의 경우에는 검색을 해볼 수 있는 검색창과 같은 곳입니다. 그래서 어떠한 작품을 찾거나 하는 경우에 사용하고 이곳을 잘 이용해야지 금방 검색 등을 해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2번은 익스플로러의 경우는 여행을 한다는 사전적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오픈씨에서는 추천...


#NFT거래 #NFT민팅 #마켓플레이스 #오픈씨

원문링크 : 세계최대 NFT거래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 둘러보기(ft.NFT민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