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1일이후 코로나생활지원금 신청자격,기준, 신청방법 알아보기(ft. 유급휴가지원금)


2022년 7월 11일이후 코로나생활지원금 신청자격,기준, 신청방법 알아보기(ft. 유급휴가지원금)

이제 코로나로부터 서서히 벗어나는 시기가 다가오는건가요? 최근 정부에서는 국내에서 해외여행하는 사람과 해외로부터 유입되는 관광객들에 대해서 PCR검사를 서서히 면제를 해주는 정책을 내놓고 있습ㄴ다. 물론 백신접종을 충실하게 이행한 사람에 한해서이긴 하지만 서서히 완화되는 분위기는 맞는 것 같고 앞으로 더욱 더 완화된 스탠스를 보여줄 것 같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코로나로 인해 격리되어 과거에 받았던 코로나생활지원금 역시 개편되면서 조금씩 바뀌고 있는데요. 이러한 바뀐 정책과 세부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원, 격리자 생활지원 기준 개편 코로나생활지원금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해서 입원과 격리통지서를 받은 사람에 한해 생활지원비 혹은 유급휴가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복으로 신청을 불가하니 참고하시고 2022.7.11일후 지급 기준이 개편되었기에 아래와 같이 사진을 개편과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출처 : 질병관리청 홈페이지 코로나생활지원금의 경우 2021.12.08일 ...


#생활지원금신청 #유급휴가지원금 #코로나생활지원금 #코로나생활지원비 #코로나자가격리생활지원금

원문링크 : 2022년 7월 11일이후 코로나생활지원금 신청자격,기준, 신청방법 알아보기(ft. 유급휴가지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