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점에서 신청해볼까? 해외주식 소수점투자 장단점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국내주식포함)


지금 시점에서 신청해볼까?  해외주식 소수점투자 장단점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국내주식포함)

여러분 아래 차트가 어떤 주식종목의 그래프인지 아시나요? 가격대만 보면 우리나라 주식같이 보일 수도 잇지만 사실 해외주식입니다. 바로 미국주식중에서도 주당 가격이 가장 비싼 워렌버핏의 기업인 버크셔 헤서웨이 주식입니다. 이 주식은 현재 주당 가격이 40만달러정도로 우리나라 원화로 환전을 하게 되면 주당 5억이 넘는 가격입니다. 이렇게 비싼 주식을 과연 누가 살까요? 이 주식을 매수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현금부자일 경우와 기관들은 매수가 가능하지만 개미투자자들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데요. 하지만 가능한 방법이 존재를 하는데 바로 소수점투자를 하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소수점투자의 역사가 오래되지 않았고 국내주식소수점매매도 작년에 도입이 되었습니다. 도입 초기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면서 이용자들 사이에서도 논란이 많이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현재 이러한 소수점거래가 지금 상황에서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 개인적인 저의 소견을 말해볼까 합니다. 해외주식소수점투자 서비스 개요 소수...


#소수점거래 #소수점매매 #소수점서비스 #해외주식소수점투자

원문링크 : 지금 시점에서 신청해볼까? 해외주식 소수점투자 장단점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국내주식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