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상품 6개월 단기 적금 분석(ft.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NH농협 스윙 적금)


경쟁상품 6개월 단기 적금 분석(ft.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NH농협 스윙 적금)

오늘 새벽에 미연준에서 전무후무한 기준금리 인상 4연속 자이언트 스텝을 단행했습니다. 물가가 잡히지 않는다는 이유에서 인지 기준금리를 계속 큰 폭으로 올리고 있는데요. 앞으로 얼마를 올리지 예측할 수 없지만 지금 현재로서는 금리를 많이 주는 예적금 상품에 돈이 몰릴 수밖에 없는 환경이 만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장기로 돈을 예적금 상품에 묶어두기도 어렵거니와 언제 금리 인하가 될지 모르는 상황이므로 예적금 상품에서도 2~3년 이상의 장기적금 상품보다는 6개월 이하의 단기 적금 상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게 어쩌면 당연한 생각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금일은 시중은행에서 내놓고 있는 6개월 이하의 단기 적금인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NH농협 스윙 적금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26주 적금의 경우는 과거에도 소개를 해드린 적이 있지만 최근 금리 인상으로 이율이 조정이 되었기에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는 것입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26주 ...


#목돈만들기 #스윙서비스 #청소년적금 #카카오뱅크26주적금

원문링크 : 경쟁상품 6개월 단기 적금 분석(ft.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NH농협 스윙 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