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가입, 업비트 계좌개설을 위한 로그인방식 변경 절차 알아보기(생체인증 포함)


업비트 가입, 업비트 계좌개설을 위한 로그인방식 변경 절차 알아보기(생체인증 포함)

디지털자산 거래를 위해서는 거래소에 계좌개설을 해야하는데 먼저 업비트가입을 하는 게 우선입니다. 그런데 최근 업비트계좌개설을 위해 로그인 방식이 변경되었는데요 과거 포스팅에서도 11월20일부터 전면 시행되는 업비트 로그인방식이 적용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세부적으로 변경이 되고 앞으로 기존회원들은 어떻게 계정을 변경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업비트 로그인 정보 알아보기 10월 31일 이후 새롭게 변신한 로그인 방식 절차를 보여드리기 전에 먼저 하셔야 하는게 바로 업비트앱 최신버전여부와 휴대폰에 있는 안드로이드와 ios버전 상태입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 6.0버전 이상 ios의 경우 : 13버전 이상 상기와 같은 버전 이상일 때만 새로운 로그인 방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이 되셔야 하는 부분이니 참고하시구요!!! 휴대폰의 설정에서 확인하시면 되니깐 그 부분은 생략~~~ 그리고 모바일웹으로 로그인을 하던 PC로 로그인을 하던간에 가장 먼저 모바일앱...


#업비트 #업비트카카오로그인 #업비트인증방법 #업비트인증 #업비트애플로그인 #업비트로그인변경 #업비트로그인방법 #업비트로그인 #업비트계정 #업비트회원가입

원문링크 : 업비트 가입, 업비트 계좌개설을 위한 로그인방식 변경 절차 알아보기(생체인증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