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좋은 흐름의 삼성전자 주가 전망(ft.2022년 3분기 삼성전자배당금지급일)


최근 좋은 흐름의 삼성전자 주가 전망(ft.2022년 3분기 삼성전자배당금지급일)

최근 삼성전자 주가흐름이 좋습니다. 이제 관심은 삼성전자 주가가 어디까지 가느냐를 두고 주주들과 신규투자자들은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이제는 상승을 하고 있더라고 내 계좌에 손실이 줄어드는 것을 보고 좋아하면서 방심하기 보다는 어떤 흐름을 보여줄 지를 체크해봐야 하는 시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삼성전자 주가 금일 삼성전자는 61,000원 초반을 기록하면서 주가가 순항하고 있습니다. 지금 매수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유혹할 만큼 차트흐름도 양호하고요 특히 일봉차트에서 상단 120일선 차트도 돌파하는 등 최근 주가흐름은 너무나 좋은 편입니다. 10월 초 저가를 기록했던 그 당시에 신규로 당사의 주식을 매수했다고 한다면 현재 20%가 넘는 시세차익을 누리셨을 것입니다. 최근 주가흐름이 좋았던 결정적인 계기는 역시나 월달러환율의 하락입니다. 환율 하락하면서 외국인들의 삼성전자 주가가 저가를 인식으로 지속적으로 10월부터 매수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아래 차트를 보면 환율이 급락하는 ...


#닷컴버블 #배당수령액 #분기배당주 #삼성전자주가

원문링크 : 최근 좋은 흐름의 삼성전자 주가 전망(ft.2022년 3분기 삼성전자배당금지급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