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캡 배당성장주에 투자하는 월배당 미국ETF PEY 투자 후기(ft. SPHD)


미드캡 배당성장주에 투자하는 월배당 미국ETF PEY 투자 후기(ft. SPHD)

이제 국내주식시장의 경우 연말 배당시즌에 돌입을 조금 있으면 하겠네요. 국내주식시장은 아직까지 월배당, 중간배당, 분기배당주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연말 결산배당을 중심으로 주식매수가 몰리는 현상이 발행하고 연초에 고점을 기록한 주가에서 공매도를 통해 주가하락시킨 다음 연말에 다시 숏커버링으로 주가를 올려놓는 경우가 많은 데 그 중심엔 역시 배당주가 있습니다. 그런데 월배당을 지급하는 종목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사이클이 필요가 없지 않을까요? 그리고 연말에 배당락을 통해 주가가 계속 빠지는 일도 없을테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월배당상품은 바로 미국증시에 상장된 월배당ETF이자 미드캡 배당성장주에 투자를 하는 PEY인데요. 저도 현재 투자를 하고 있지만 더 이상 불입은 하고 있지 않은데 과연 어떤 상품인지 그리고 라지캡의 대표적인 월배당ETF인 SPHD ETF와도 비교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PEY ETF는 어떤 종목인가? 미국에 상장되어 있는 미드캡 가치주에 투자를 ...


#대형주 #알트리아 #스몰캡 #소형주 #버라이즌 #배당락 #미드캡 #리벨런싱 #라지캡 #중형주

원문링크 : 미드캡 배당성장주에 투자하는 월배당 미국ETF PEY 투자 후기(ft. SP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