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크레더블 주가 및 배당 분석 - 작년 시가 배당수익률 13%이상 올해도 지급 가능할까?


이크레더블 주가 및 배당 분석 - 작년 시가 배당수익률 13%이상 올해도 지급 가능할까?

이크레더블이라는 기업은 조금 생소하실 겁니다. 하지만 신용평가기관으로 국내 기업중에서 제법 알려진 기업이지만 국내투자자들 사이에서는 그냥 뭐 그저 배당금 조금 많이 주는 기업으로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이 기업이 작년에 시가배당수익률 13%이상을 지급, 폭탄배당을 한 것으로 기업의 이름을 떨치게 됩니다. 과연 올해도 그 배당금을 지급할 지를 알아보고 현재 주가 분석도 함께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이크레더블 개요 한 마디로 이 기업을 설명하자면 신용평가, 조회를 하는 기업입니다. 기업간의 상거래시 필요한 의사결정 컨텐츠 제공 하는 서비스인 전자신용인증서와 기업신용정보 제공서비스인 위더스풀 서비스가 그리고 전자상거래중계 및 구매금융지원서비스 등 주로 신용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죠.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전자신용인증서 등과 같은 신용조회사업으로 비중은 91.6%를 차지합니다. 흔히 신용조회나 평가를 할 때 기업과 개인으로 구분되어지는데요 어떤 기업은 개인의 신용평가를 담당하는 기업...


#거래량 #배당성향 #신용평가 #이크레더블배당금 #이크레더블주가 #최대주주 #피치 #한국기업평가

원문링크 : 이크레더블 주가 및 배당 분석 - 작년 시가 배당수익률 13%이상 올해도 지급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