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추천 시체차익과 배당금은 덤 금관련주 배릭골드(GOLD), 뉴몬트마이닝(NEM)


해외주식추천 시체차익과 배당금은 덤 금관련주 배릭골드(GOLD), 뉴몬트마이닝(NEM)

여러분 스태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상황이 도래될 가능성에 대해서는 앞선 포스팅으로 어느정도 짐작은 하실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그 상황도래시에 가장 좋은 투자처를 언급할때 빠짐없이 등장하는 것이 바로 금투자입니다. 금투자는 스태그플레이션이든 디플레이션이든 가장 좋고 안전한 투자처로 각광을 받는데요. 그럼 금투자에서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바로 금현물에 투자를 하는 것이죠. 하지만 보관상의 어려움 등으로 진정한 자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일반적인 우리 개미투자자들에게는 사실상 접근하기 어려운 방법입니다. 그리고 금투자는 배당을 지급하지 않기 때문에 복리투자를 하는데 다소 불리한 측면도 없지 않아 존재하구요 이러한 단점들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어떤 투자가 좋은 지를 한 번 곰곰히 생각을 해보았는데요. 바로 국내가 아닌 해외주식으로 금관련주인 배릭골드와 뉴몬트마이닝에 대해서 잠깐 언급을 해보려고 합니다. 해외주식추천으로 이 종목들을 말씀드린 이유에 대해서 아마 이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이해가 가...


#금가격 #금광산 #금매수 #달러가치 #바릭골드 #베릭골드 #해외주식추천

원문링크 : 해외주식추천 시체차익과 배당금은 덤 금관련주 배릭골드(GOLD), 뉴몬트마이닝(N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