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개인사업자를 위한 종합소득세 경정청구, 세금환급 서비스를 편안하게 해결하기(ft.히든머니)


법인,개인사업자를 위한 종합소득세 경정청구, 세금환급 서비스를 편안하게 해결하기(ft.히든머니)

매출이 어느 정도 발생하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정청구를 제대로 하지 않거나 할 수 없어 사업자의 44%는 환급액이 있더라도 받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 역시 사업자등록을 낸지 이제 겨우 1년 남짓 되지 않았지만 아직 매출 정도가 미비해서 세금처리는 직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오래전 부터 사업을 해오신 개인사업자 같은 경우에는 세무사, 회계사를 통해서 해결하고 있지만 수수료 문제 등으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위탁하기가 곤란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복잡하고 어려운 세금 환급과 같은 일들을 직접 처리가 부담스럽기에 울며겨자먹기로 위탁해서 처리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죠. 국세청홈택스에서 경정청구를 할 수 있지만 세부적으로 어떻게 해야할 지는 사실 전문가의 도움없이는 힘든게 현실입니다. 이제 사업자가 5년간 납부한 법인세나 종합소득세를 돌려받을 수 있게끔 도와드리는 서비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 까 하는데요. 먼저 세금 환급이라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 경정청구에 대해...



원문링크 : 법인,개인사업자를 위한 종합소득세 경정청구, 세금환급 서비스를 편안하게 해결하기(ft.히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