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요양기관 창업] 모르면 손해보는 현명하지 않은 대표님들의 가장 큰 실수 단 1가지.


장기요양기관 창업] 모르면 손해보는 현명하지 않은 대표님들의 가장 큰 실수 단 1가지.

안녕하세요. 굿케어 천천박사입니다. 장기요양기관은 노인복지시설과 재가노인복지센터로 나뉘는데요. 오늘은 이 두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이야기를 하려고 나왔습니다. 굿케어는 8년간 1,300여개 기관의 경영지원과 300여기관의 창업을 지원하면서 말씀을 드려도 실행하지 않다가 후회하시는 대표님들을보며 안타까운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굿케어 교육 진행 모습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서 , 우선 방문요양센터와 주간보호센터로 대표되는 재가노인복지센터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 우선 방문요양센터는 사무실만 있으면, 분명 3-4천만원으로 창업할 수 있는 소규모 사업장이 맞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어르신이 계시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 안정을 위해선 초기에는 대표님께서 쉬는날 없이 지속적으로 일을 하셔야 수익이 생기죠. 적어도 2-3년은 직접 몸으로 뛰셔야 하는 사업이라, 사무실 자체 투자비용은 높지 않지만 최저임금만 고려해도 버티는 비용까지 1억이상은 투자하는 사업이라고 봐야 ...


#방문간호창업 #주간보호센터노무 #장기요양기관창업 #장기요양기관재무회계 #장기요양기관경영 #요양원창업 #요양원노무 #복지용구창업 #방문요양창업 #방문요양노무 #방문목욕창업 #주간보호센터창업

원문링크 : 장기요양기관 창업] 모르면 손해보는 현명하지 않은 대표님들의 가장 큰 실수 단 1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