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2021 세금을 읽어주는 부자,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 은퇴준비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교과서 같은 책이네요.


(서평) 2021 세금을 읽어주는 부자,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 은퇴준비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교과서 같은 책이네요.

은퇴 전과 은퇴 후에도 경제적 여유와 마음과 몸의 여유로운 생활을 하고 싶어 하는 여유부자입니다. 와우 세무사님이 얼마나 부자일까? 궁금증이 생겨요. 이 책에서 말하는 부자가 세무사님인지, 부자들에 대한 세금 관련 일을 하면서 세무사님이 부자들에게 얻은 지식인지 엄청 궁금하네요. 이 책을 읽다 보니 세무사님이 대한민국 1% 중의 1%가 거주하고 있는 강남에서 12년째 자산관리 전문 세무사로 활동 중인 40대 여성이시네요. 그리고 다른 세무사와 다른 점은 세금을 줄이는 시각과 더불어 세후 수익률까지 종합적인 시각에서 통찰한다는 것으로 보아 부자들이 세금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관한 사항이 아닐까? 부자가 되려면 대중과 반..........

(서평) 2021 세금을 읽어주는 부자,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 은퇴준비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교과서 같은 책이네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서평) 2021 세금을 읽어주는 부자,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 은퇴준비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교과서 같은 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