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펍지 배틀그라운드, 15.2 라이브서버 업데이트와 동시에 카카오 / 스팀 모두 무료화 진행!


[게임소식] 펍지 배틀그라운드, 15.2 라이브서버 업데이트와 동시에 카카오 / 스팀 모두 무료화 진행!

안녕하세요, 홀스입니다. 이번 소식은 어느새 글로벌 IP로 당당히 자리매김한 펍지의 배틀그라운드 무료화 소식인데요. 배그는 2017년 정식출시 후 배틀로얄 장르의 붐을 일으킨지도 어느덧 시간이 꽤 흘렸고, 구매할만한 사람들은 모두 구매했음직 하지만 주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던 분들에겐 희소식이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프리-배틀그라운드라는 이름으로 무료화를 알리고 있는 카카오입니다. 동시에, 스팀에서도 무료화소식을 알리며 메인페이지를 장식하는 등 푸쉬를 받고 있군요. 물론, 기존에 게임을 구매하신 분들은 무료화 소식이 마냥 반갑지는 않을 것입니다. 내가 돈 주고 산 물건이 갑자기 공짜가 된다는걸 기쁘게 받아들이기는..........

[게임소식] 펍지 배틀그라운드, 15.2 라이브서버 업데이트와 동시에 카카오 / 스팀 모두 무료화 진행!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게임소식] 펍지 배틀그라운드, 15.2 라이브서버 업데이트와 동시에 카카오 / 스팀 모두 무료화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