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드-마라톤] 가사 좋은 새벽 감성 노래 추천! 나만 알기 싫은 가수 (feat.이별 노래 추천)


[로키드-마라톤] 가사 좋은 새벽 감성 노래 추천! 나만 알기 싫은 가수 (feat.이별 노래 추천)

요즘 빠져버린 가수가 있다. 바로 로키드. 로키드는 특유의 음색과 힙한 분위기가 있다. 싱잉랩 느낌도 나고- 약간 창모 생각도 남. 유튜브에서 유열의 음악앨범 영상에 찰떡같은 노래를 입힌 걸 보고, 홀딱 반해버려 당장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하고 계속 듣고 있다..! 하하; (일단 가사 먼저 첨부) 이미 지나버린 시간 다시 찾을 수 없단 거 알아 그럴 거면 끝까지 가 너무 희미해진 추억까지 아직까지도 너무 맘 아프고 떳떳하지 못하지만 마주해야겠어 고개를 들고 외쳤어 내가 다 미안해 나 이제 전부 알았어 너에게로 갈게 완주하지 못한 우리 사랑 다시 시작하고 싶어 이번엔 지키자 우리의 마라톤 멀리 돌고서 돌아와 결국 너밖에 없잖아 전보다 더 많은 힘과 용기가 필요했지만 괜찮아 너에게 들려줄 이 노래에 나의 다짐들을 담았거든 고개를 들고 외쳤어 내가 다 미안해 나 이제 전부 알았어 너에게로 갈게 완주하지 못한 우리 사랑 다시 시작하고 싶어 이번엔 지키자 우리의 마라톤 we are running...



원문링크 : [로키드-마라톤] 가사 좋은 새벽 감성 노래 추천! 나만 알기 싫은 가수 (feat.이별 노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