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헌터 레인부츠 오리지날 숏 첼시 개봉해서 신고 출근했어요.(사이즈팁)


비오는 날 헌터 레인부츠 오리지날 숏 첼시 개봉해서 신고 출근했어요.(사이즈팁)

안녕하세요. 새벽내내 비내리는 소리 엄청 났던거 같은데 아침이 되어 출근길에도 그칠줄 모르고 세차게 퍼붓네요. 제대로 장마구나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늘이구나!!! 사실 제겐 예전에 사두었는데 그냥 박스채 구석에 처박아뒀던 #헌터부츠가 있었거든요. 새벽에 정말 비도오고해서 #새벽요가도 진짜 가기 싫었는데 그래 나에겐 부츠가 있잖아하면서 몸을 움직여 운동도 하고 왔답니다.(내자신 칭찬해!!) 요가미션 완료하고 이제 정말 출근해야죠 헌터의 로얄 워런티 인증마크 영국 왕실에서 단 3명만이 발급할 수 있는 영국 최고원위의 인증마크라고 합니다. 진짜 산지 좀 된거 같아요. 박스도 누래보이는거 같기도 하고요. 하지만 부츠는 정말이지 짱짱한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제가 산 모델은 첼시에요. 첼시가 라인이 좀 더 얄쌍하게 빠져서 둔탁한 느낌이 조금은 덜한 거 같아요. 묵직하고 견고해서 정말 오래오래 신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출발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기 이상하게 헌터를 신고 걸을 때면 아~옛날사람이...


#레인부츠 #헌터첼시부츠 #헌터첼시 #헌터사이즈 #헌터부츠가 #헌터매직 #헌터레인부츠 #장마 #운동 #요가 #새벽요가도 #비오는날헌터부츠 #비오는날 #헌터첼시부츠사이즈팁

원문링크 : 비오는 날 헌터 레인부츠 오리지날 숏 첼시 개봉해서 신고 출근했어요.(사이즈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