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서브웨이 등 햄버거 프렌차이즈점 양상추 빠져있다.. 날씨로 인해 양상추 수급이 어려워져..


맥도날드, 서브웨이 등 햄버거 프렌차이즈점 양상추 빠져있다.. 날씨로 인해 양상추 수급이 어려워져..

안녕하세요~! 새벽에 비소리를 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멀쩡하군요! 아침에 비소식이 예보가 되었던터라 하늘이 흐리긴하네요 ~ 혹시 모르니 조그만 우산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요즘 물가들도 오르고 여름날씨가 정말 오락가락했죠? 엄청난 폭우가 있었고 태풍도 지나갔고... 그렇다보니 음식에 들어가는 식재료들도 껑충 뛰고 있습니다. 추석을 기점으로 물가를 또 올린것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는 뉴스를 보면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게다가 정상화가 된다고 쳐도 오른 물가를 다시 내리진 않을테니깐요!!! 얼마전 햄버거 프렌차이즈점들의 가격인상 뉴스들이 이어졌습니다. 전쟁, 국제유가상승, 원자재가격 상승, 인건비 상승 등 여러가지 이유로 가격이 올라갔는데요. 이번에는 날씨영향으로 양상추의 수급이 불안정하여 버거 프렌차이즈점에서 양상추를 빼고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가격을 다운 시켜주는게 낫지 않나요?? 예전에 토마토도 수급이 안된다고 토마토를 뺀 버거를 먹은적이 있는데 .. 맛이 원래 버거의 맛...


#날씨양상추 #맥도날드 #서브웨이 #양상추 #양상추수급 #양상추폭등 #햄버거

원문링크 : 맥도날드, 서브웨이 등 햄버거 프렌차이즈점 양상추 빠져있다.. 날씨로 인해 양상추 수급이 어려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