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 Food실록] 서울 광장시장 깔끔한 육전 맛집 호선생전(feat. 우리나라 모든 막걸리)


[가시 Food실록] 서울 광장시장 깔끔한 육전 맛집 호선생전(feat. 우리나라 모든 막걸리)

직접 먹은 것만 리뷰하는 가짜시인입니다. 광장시장하면 떠오르는 그것 바로 전입니다. 물론 육회도 있고 길에 깔리는 좌판의 여러 맛있는 안주가 있지만 그래도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것은 전입니다. 저는 전을 좋아하고 막걸리도 좋아해서 전과 막걸리 맛집은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우리나라에 있는 막걸리뿐만 아니라 전통주를 맛볼 수 있는 곳이 광장시장에 생겼다 그래서 찾아가 봤습니다. 그곳은 바로 #호선생전 호선생전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2길 15 1층 호선생전 위치는 전 골목 한가운데 있는데 사람도 많고 좌판이 있어 간판을 잘 봐야 찾을 수 있습니다. 귀여운 호랑이를 찾는다면 찾을 수 있습니다. 광장시장에서 볼 수 없는 오픈형 가게 입구로 들어오면 테이블이 있고 그 뒤로는 술 냉장고가 있습니다. 술 냉장고는 워크인 시스템으로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습니다. 광장시장에서 찾기 힘든 인스타 감성이 있는 곳입니다. 메뉴판은 술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사진이 많네요... 먼저 전과 요리 메뉴...


#모듬전 #두부김치 #대관람차 #해창막걸리6도 #호랑이육전 #호선생전 #고성문어숙회 #고기듬뿍김치전골 #별산 #전집 #예산골목막걸리오리지널 #소주 #서설 #백련생막걸리 #배달가능 #경주법주 #맛집 #막걸리 #딸바막걸리 #느린마을소주 #깔끔 #광장시장 #희양산막걸리

원문링크 : [가시 Food실록] 서울 광장시장 깔끔한 육전 맛집 호선생전(feat. 우리나라 모든 막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