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무선 애플카플레이 BMW카플레이 BMW F30 320d 안드로이드오토 (RPM카케어)


부산 무선 애플카플레이 BMW카플레이 BMW F30 320d 안드로이드오토 (RPM카케어)

부산 무선 애플카플레이 BMW 카플레이 BMW 안드로이드오토 (RPM카케어) 안녕하세요. 제가 타고 다니는 차량은 BMW F30 320d 차량인데요. 차량에 정도 들고 아껴주면서 타고 있지만, 아무리 BMW 차량이래도 하나둘씩 문제가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는 현실이죠. 차는 사는 순간부터 가치가 떨어지는 재산이라고들 많이 하시잖아요. 하지만 어떻게 하면 더 아껴서 탈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많이들 하고는 하는데요. 저는 최근에 내비게이션 문제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기존의 순정 내비가 사용하기도 불편하고, 길 안내도 잘 안되어서 목적지 입력 후에 출발하려고 하면 계속해서 경로를 바꾸고 최적화된 길을 잘 못 잡더라고요. bmw 카플레이 하고 안드로이드오토 설치하려고 보니 지인들의 순정으로 되어 있는 차량들도 유선이기 때문에 불편감이 조금 있다 하여, 부산 bmw f30 320d 무선 애플카플레이 같이 설치하고 왔습니다! 문제가 보이면 바로바로 해결해야 하는 스타일이라 곧장 알아보기 시작...


#BMWF30320d #BMW카플레이 #RPM카케어 #무선안드로이드오토 #무선애플카플레이 #무선카플레이 #부산카플레이 #애플카플레이

원문링크 : 부산 무선 애플카플레이 BMW카플레이 BMW F30 320d 안드로이드오토 (RPM카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