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게/마산동] 김포 떡볶이전문카페에서 떡볶이, 튀김 포장 후기(내돈내산)


[소소하게/마산동] 김포 떡볶이전문카페에서 떡볶이, 튀김 포장 후기(내돈내산)

산-하! 안녕하세요 산이짝꿍입니다! 저녁으로 뭐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산이가 떡볶이 땡긴다 그래서 떡볶이전문카페 '소소하게'에서 떡볶이+튀김을 포장해 왔어요 ㅎㅎ 가게 입구예요 ㅎㅎ 저는 지나가다가 항상 그냥 카페인 줄 알았는데 '떡볶이전문카페'였네용 ㅎㅎ 바로 이거! 여름에 소소하게에서 저 눈꽃팥빙수 먹었던 적 있었는데 되게 맛있었어요! 팥도 직접 만드신 것 같았구 우유 빙수이고 인절미도 맛나구 완전 맛났었죠 ㅎㅎ 무침만두, 쫄면순두부, 쫄면, 순쫄이가 신메뉴인가?! 아님 가게에서 미는 메뉴인가 봐요! 맥주도 파는 카페 ㅎㅎ 여긴 가게 내부예요! 테이블이 6-7개 정도는 되어 보였어요 ㅎㅎ 한 쪽 벽면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랑 화장실 비밀번호도 적혀 있네요 ㅎㅎ 메뉴판 떡볶이 떡도 선택 가능하구 다이어트 하신 분들을 위한 곤약 떡도 있어요! 사리들도 많아요 ㅎㅎ 식사하기에 충분한 메뉴와 안주류도 있어요 ㅎㅎ 떡볶이전문카페인 만큼 맵기 조절도 가능하고 떡도 선택 가능! 로제도 있네요 음...


#김포 #떡볶이 #떡볶이맛집 #떡볶이전문카페 #마산동 #마산역 #소소하게 #소소히게 #튀김맛집

원문링크 : [소소하게/마산동] 김포 떡볶이전문카페에서 떡볶이, 튀김 포장 후기(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