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디올 오블리크 미차 그레이 신버전 리뷰 열심히 묶고 다녀본 후기(착용샷 코디샷 완전 多)


[Dior]디올 오블리크 미차 그레이 신버전 리뷰 열심히 묶고 다녀본 후기(착용샷 코디샷 완전 多)

생일선물로 받았던 디올 오블리크 미차 그레이,,! 이걸 시작으로 내가 스카프에 입문하게 됐지,, 여러 선물을 받아봤지만 정말 실용성 있고 받았을때 기분 좋았던 물건이 바로 내게는 요 디올 스카프였다. 오늘은 소중한 내 디올 오블리크 미차를 리뷰해봐야지,, 하 목각 인형이 손목에 스카프를 걸구 있는 모습 넘 귀엽다. 선물 받을 당시에는 신버전이었으나,,? 이제는 몇달이 흘러 리뉴얼이 되어 내 스카프는 구버전이 됐다. 앞면은 시그니처 디자인인 오블리크 패턴, 뒷면은 크리스찬 디올이라고 대문자 레터링이 돼있다. 디올 오블리크 마차 크기는 가로 6cm 세로는 100cm이다. 네이비색과 고민하다가, 흰색과 그레이의 패턴과 글자 조..........

[Dior]디올 오블리크 미차 그레이 신버전 리뷰 열심히 묶고 다녀본 후기(착용샷 코디샷 완전 多)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Dior]디올 오블리크 미차 그레이 신버전 리뷰 열심히 묶고 다녀본 후기(착용샷 코디샷 완전 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