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넷마블이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 기대작 3편 ! (제2의나라, 마블퓨처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2021년 넷마블이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 기대작 3편 ! (제2의나라, 마블퓨처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3월에 넷마블에서 글로벌에 출시한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국내 모바일게임으로는 최초로 북미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에 올랐습니다. 프랑스와 독일 등의 유럽 주요국가 앱스토어에서는 매출 1위를 차지했는데 북미쪽에서 흥행을 일으키는 것은 이례적이네요.제 2의 나라 넷마블은 올해 신작 발표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또한번 노리고 있습니다. 일본의 게임 개발사인 레벨5와 스튜디오 지브리의 합작인 '니노쿠니'의 모바일 버전인 '제 2의나라'를 출시합니다. 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스튜디오 지브리 풍의 작화를 통해 카툰렌더링 방식의 그래픽으로 '하..........

2021년 넷마블이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 기대작 3편 ! (제2의나라, 마블퓨처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021년 넷마블이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 기대작 3편 ! (제2의나라, 마블퓨처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