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 2023년 언니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의 충고 "포궁/자궁"을 특별취급하지 마세요.


[HANA] 2023년 언니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의 충고 "포궁/자궁"을 특별취급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아 벌써 2023년도 3월이 되고 올해도 어김없이 세계 여성의 날이 도래했습니다 (빠밤 다들 아시다시피 제가 블로그 글을 자주 올린다고 하고서 맨날 글 안 쓰고 어디 가서 놀고 있나 싶겠지만 나름대로 이 언니도 바쁜 현생이 있어요 이웃분들 ㅡ 입벌구 차단 작성자 ㅡ 들켰다, 쳇 진짜 2023년이 ㅋㅋㅋㅋ 아니 아직 2022년도 안 지난 거 같은데 벌써 올해의 1/4이 다 지나가는 것이 참트루입니까 시간이 너무 빨라서 정신을 차릴 수가 없군요 근데 3월인데 날씨는 왜 이모냥쓰?ㅋㅋㅋㅋㅋㅋ 얼어죽을 거 같아요 집에서 수면 잠옷 좀 안 입고 싶다 3월인데...분명히 3월인데?! 무슨 1년의 반을 수면잠옷과 함께하는 나날들.... ....아니 근데 오늘 이야기는 이게 아니었단 말이었는데? <- 아무튼 ㅋㅋㅋㅋ 다들 세계 여성의 날을 축하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제와 일맥상통하는 노래와 함께 시작해봅시다 그럼 시작 작년에 여성의학과/산부인과를 순회한 이...


#internationalwomensday #womensday #산부인과 #세계여성의날 #여성의학과 #자궁 #포궁

원문링크 : [HANA] 2023년 언니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의 충고 "포궁/자궁"을 특별취급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