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verse AI가 America's Got Talent를 이길 수 있을까요?


Metaverse AI가 America's Got Talent를 이길 수 있을까요?

"사이먼 코웰"이 America's Got Talent 무대에서 공연했을 때, 그 남자보다 더 충격을 받은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어쩌다 이렇게 됐죠? 그들의 유일무이한 오디션에서, 선도적인 AI 회사 메타픽은 가수 다니엘 에밋을 코웰로 변신시켜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Can A Metaverse AI Win America’s Got Talent? 비주얼 FX 및 AI 전문가 크리스 우메와 시리얼 기업가 톰 그레이엄이 설립한 Metapysic은 주류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하이퍼리얼, AI 생성 콘텐츠의 미래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성 인터넷 센세이션을 일으킨 딥톰 크루즈는 크루즈와 패리스 힐튼과 엠마 체임벌린과 같은 다른 유명인들이 출연하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생생한 비디오로 메타픽을 세계 무대에 올려놓았습니다. "Simon Cowell"을 AGT에서 구현하기 위해 Chris Umé는 동일한 정밀 애니메이션과 독점 기술을 사용하여 이 수준에서는 수행되지 않았던 독특한 라이브 ...


#AI #합성미디어 #인공지능 #어메리칸 #애니메이션 #사이먼코멜 #비주얼FX #메타버스 #라이브공연 #디지털경험 #독점기술 #갓텔렌트 #AI전문가 #AI생성콘텐츠 #합성미디어의미래

원문링크 : Metaverse AI가 America's Got Talent를 이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