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배송은 오아시스마켓에서 주문 후기(쿠팡보다 품질 좋고, 컬리보다 저렴)


새벽배송은 오아시스마켓에서 주문 후기(쿠팡보다 품질 좋고, 컬리보다 저렴)

새벽배송을 오아시스마켓에서 주문한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쿠팡보다는 품질이 좋고 컬리보다는 저렴한 새벽배송 플랫폼입니다. 물론 쿠팡보다 비싸고 컬리보다 다양성이 없긴 합니다. 개인 성향에 맞춰서 주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전체 물품입니다. 한 상 가득 채웠는데 비싼 게 없어서 그런가 3만 원 정도네요. 늘 구매하는 난각 번호 1번 유정란을 구매했고요. 특가로 구매하는 우유도 빼놓을 수 없죠. 설향 딸기가 그나마 저렴해져서 부담 없이 담을 수 있었습니다. 딸기는 맛이 중요한데 늦은 딸기인데도 맛이 좋더라고요. 방울토마토도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간식 대용으로 구매한 건데 간식도 먹고 토마토도 먹는 건... 콩나물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담았습니다. 건강하게 먹으려고 부추도 구매했고요. 아침으로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먹으려고 올리브 치아바타를 구매했습니다. 살짝 오븐에 데워서 반 잘라서 샌드위치 해 먹기에 딱 좋습니다. 같이 넣어 먹을 올레길 치즈도 샀습니다. 이...



원문링크 : 새벽배송은 오아시스마켓에서 주문 후기(쿠팡보다 품질 좋고, 컬리보다 저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