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신혼여행 12탄] 소금바치 순이네 (돌문어 볶음과 해물탕 맛집)


[제주도 신혼여행 12탄] 소금바치 순이네 (돌문어 볶음과 해물탕 맛집)

우도 관광 후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검색해 봤다. 그러던 중 돌문어 볶음 사진을 보게 됐는데 매우 맛있어 보였다. 이날 저녁은 돌문어 볶음이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엄청 맛있다. 강추한다. 소금바치 순이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196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112-7 우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주차장이 꽤 넓다. 사진 말고 뒤쪽으로 넓은 주차장이 또 있다. 처음에는 메뉴가 4가지인 줄 알았는데 저 4가지는 대표 메뉴인 것 같다. 메뉴가 이렇게 여러 가지 있다. 우리는 돌문어 볶음과 해물탕을 주문했다. 둘 다 진짜 맛있었다. 나도 술을 먹고 싶었는데 나는 운전을 해야 돼서 못 먹었다. 정말 아쉬웠다. 다음에는 식당 근처 숙소를 잡을 때 와서 소주와 함께 돌문어 볶음을 먹어보고 싶다. 매운탕도 장난 아님. 돌문어 볶음. 해물탕. 다음에 기회 되면 또 방문해야겠다. 오늘의 일기 끗....



원문링크 : [제주도 신혼여행 12탄] 소금바치 순이네 (돌문어 볶음과 해물탕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