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세상을 구한 고양이의 먹먹한 이야기 (아래로 내릴 시 엔딩 스포 주의)


[스트레이] 세상을 구한 고양이의 먹먹한 이야기 (아래로 내릴 시 엔딩 스포 주의)

앞선 글 아놔...2022년의 마지막 날 플스5 게임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엔딩을 보고 나서 후기를 참고하고자 내가 전에 적어 두었던 스트레이 엔딩 후기 글을 찾아봤는데 아 글쎄 아무리 찾아도 없는 거야!! 알고 보니 작성하다가 도중에 딴 데 정신이 팔려서 포스팅은 안 했었네 이거 ㅋㅋㅋ 참고로 스트레이의 엔딩은 2022년 12월 10일에 보았던 것. ㅋ. 플스 구독 무료게임 "스트레이" 몇 개월 전, 소니가 지네들 구독 프로그램인 PS+ 스페셜/디럭스에서 발매와 동시에 제공해준 게임 타이틀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고양이가 주인공인 인디 게임 "스트레이"였다. 게임 소개 (1) 고양이 그냥, 고양이가 주인공인 게임이다. 내가 고양이가 되어 모험을 떠난다. 도중에 카펫이나 나무벽에 발톱도 긁고, 선반 위에 뛰어올라 물건들을 무심하게 바닥에다 어지럽힐 수도 있고, 빵봉지를 뒤집어 쓰고는 방향을 잃어 여기저기 벽에 머리를 들이박기도 한다. 그리고 떨어져 사망, 괴생명체들한테 덥쳐져서 ...


#고양이게임 #스트레이 #인디게임추천

원문링크 : [스트레이] 세상을 구한 고양이의 먹먹한 이야기 (아래로 내릴 시 엔딩 스포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