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일지27. try~catch, static, 어노테이션


학습일지27. try~catch, static, 어노테이션

try~catch : 예외처리방식 게임 저장은 static을 쓰면 좋다. static은 내 블로그 학습일지19에 무엇인지 쓰여있다. 프로그램이 실행됐을 때 딱 하나의 값 필드값에 저장 후 유지 어노테이션(Annotation) 메소드[] 배열 서비스 객체에서 class(컴파일 이후 시점)메소드를 가져와서 대입한다. @메타데이터 = 어노데이션 서비스 클래스 파일 메타데이터 파일 결과...

학습일지27. try~catch, static, 어노테이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catch #static #try #어노테이션 #자바 #코딩 #학습일지

원문링크 : 학습일지27. try~catch, static, 어노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