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일지34. 인터페이스와 상속 차이, static과 default, 기술스택 정리하기


학습일지34. 인터페이스와 상속 차이, static과 default, 기술스택 정리하기

익명 구현 객체 명시적인 구현 클래스 작성을 생략하고 바로 구현객체를 얻는 방법 이름 없는 구현 클래스 선언과 동시에 객체 생성 인터페이스 변수 = new 인터페이스() { //인터페이스에 선언된 추상 메소드의 실제 메소드 선언 }; 인터페이스의 추상 메소드들을 모두 재정의하는 실체 메소드가 있어야 한다. 추가적으로 필드와 메소드 선언 가능하나 익명 객체 안에서만 사용한다. 인터페이스 변수로 접근 불가하다. 다중 인터페이스 구현 클래스 pubilc class 구현클래스명 implements 인터페이스 A,인터페이스 B { //인터페이스 A에 선언된 추상 메소드의 실제 메소드 선언 //인터페이스 B에 선언된 추상 메소드의 실체 메소드 선언 } 추상 메소드 사용 ReomteControl rc = new Television(); rc.turnOn(); -> Television의 turnOn() 실행 rc.turnOff(); -> Television의 turnOff() 실행 디폴트 메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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