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일지38. 인터페이스와 상속 문제 풀어보기, 리스트 맵 셋 콜렉션프레임워크


학습일지38. 인터페이스와 상속 문제 풀어보기, 리스트 맵 셋 콜렉션프레임워크

*면접에 중요함. 리스트,맵 ArrayList add,add,add ... Vector은 요즘 잘 쓰지 않는다. LinkedList 링크가 있고 주소를 연결하는 저장 방식 add,set,get,remove 어레이리스트는 인스턴스를 연결함 자동적으로 늘어난다는 장점. 객체 제거시 바로 뒤 인뎃그부터 모두 앞으로 1씩 당겨짐. 하나의 자원에 동시다발적으로 접근했을 때 문제 해결을 위해 vector을 썼다. 키 기준으로 value값을 저장한다. 인덱스 대신 키값이 들어간다. 키를 선택했을 때 값이 나오는 순차적 목록이다. 키 객체를 호출하면 값 객체를 쓸 수 있다. 풋,겟,리무브 부모클래스 = 자식클래스 타입 이진트리구조 : 트리 좌측에는 부모모다 적은 값, 우측에는 부모보다 큰 값을 넣음 문제 풀기 bus Driver DriverExample HiPass Payment Taxi Vehicle 결과...


#리스트 #프레임워크 #콜렉션프레임워크 #콜렉션 #코딩 #인터페이스 #셋 #상속 #맵 #학습일지

원문링크 : 학습일지38. 인터페이스와 상속 문제 풀어보기, 리스트 맵 셋 콜렉션프레임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