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DAL 코인 IDO 준비 하고 계신가요? POLKASTATER에서 준비중인 티달코인! 급등할까요?


TIDAL 코인 IDO 준비 하고 계신가요? POLKASTATER에서 준비중인 티달코인! 급등할까요?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3월 23일에 다가오는 TIDAL(티달) 코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요번에 보니 LPT가 공시빔을 제대로 먹었더라구요 ㅎㅎ 달달하셨나 모르겠습니다! 하드캡은 10만 달러구요! IDO 가격은 0.00375 달러입니다. 좀 더 자세한 IDO 공식 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리스트는 17일부터 21일까지 받고 있기 때문에 미리 제출하고 당첨된다면 좋을 것 같네요! 티달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 가셔서도 아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또 눈에 띄는 VC들! 이제는 두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네요 ㅎㅎ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보험 플랫폼이라는 것 같습니다. 디파이 시장은 아직도 해킹이나 관리자 덤핑, 먹튀 등등 위..........

TIDAL 코인 IDO 준비 하고 계신가요? POLKASTATER에서 준비중인 티달코인! 급등할까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TIDAL 코인 IDO 준비 하고 계신가요? POLKASTATER에서 준비중인 티달코인! 급등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