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온라인 비즈니스 설계 종결자』 플랫폼트리의 블로그 수익화 마침표(feat.역대급 이벤트)


[공유] 『온라인 비즈니스 설계 종결자』 플랫폼트리의 블로그 수익화 마침표(feat.역대급 이벤트)

먼저, 그동안 기다려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스러운 말씀을 드립니다. 성원해 주신 만큼 진심으로 각잡고 제대로 준비 했습니다. 그만큼 역대급 내용과 혜택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제가 첫번째로 진행하는 전자책 이벤트 입니다. 아직 저를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것 같아 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KT라는 회사에서 B2B세일즈와 HR 인사파트에서 일을 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신입사원때 부터 취업컨설팅이라는 부업을 해서 이미 1년차 때 N잡 소득으로만 억대 수익을 달성 했습니다. 2014년부터 시작했던 제휴마케팅에서도 텐핑, 디비디비딥에서 전체 Top 퍼포먼스 마케터로 활동을 했고 수십여개의 수익형 네이버 카페를 운영했던 플랫폼 전문가 입니다. 그리고 올해 6월중으로 오픈을 앞두고 있는 6만평 규모의 캠핑장+테마파크의 법인대표 입니다. 저는 2015년 퇴사 이후 원래 사업자 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및 마케팅 컨설팅 일을 해 오다가 제가 취업강의 때 가르쳤던 제자들의 요청으로 2021년...



원문링크 : [공유] 『온라인 비즈니스 설계 종결자』 플랫폼트리의 블로그 수익화 마침표(feat.역대급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