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이 내놓은 XR 기기 - Vision Pro (feat. Apple WWDC 2023)


Apple이 내놓은 XR 기기 - Vision Pro (feat. Apple WWDC 2023)

안녕하세요, 일등급한웅입니다. 블로그를 한동안 쉬었다가 조금씩 다시 시작해 보려 합니다. 블로그의 주제나 방향성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안들이 있는데 고민만 계속하는 건 의미가 없어 보여서! 하면서 틀이나 방향을 차차 잡아 나갈 예정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Apple이 "One More Thing"(애플은 지금까지 콘퍼런스에서 가장 핵심 제품을 One more thing이라고 하면서 소개하는 발표 방식을 취해왔습니다.)이라고 하면서 내놓았던 Vision Pro에 대해서 다뤄볼 예정입니다. 6월 5일에 이미 발표된 내용이기는 하지만 기술이 점점 더 빠르게 발전하는 것이 확연히 느껴지는 요즘, 빠르게 트렌드를 따라가며 어떻게 그 기술을 잘 활용할지에 대해서 스스로 고민을 하는 것이 점점 더 많이 중요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중요한 이벤트들은 따로 정리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조금 지났기는 하지만 해당 이벤트를 이번 주제로 다뤄보기...


#Apple #혼합현실 #증강현실 #애플 #빅테크 #비전프로 #가상현실 #XR #VR #visionPro #MR #AR #확장현실

원문링크 : Apple이 내놓은 XR 기기 - Vision Pro (feat. Apple WWDC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