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가나아트파크에서 다양한 체험놀이_아이와 놀러갈 만한 곳 (feat.송추가마골 본관, 오핀베이커리)


장흥 가나아트파크에서 다양한 체험놀이_아이와 놀러갈 만한 곳 (feat.송추가마골 본관, 오핀베이커리)

아이들을 위한 체험미술관 가나아트파크 날씨가 화창한 하지만 아직 바람은 차가운 늦겨울 주말에 양주 장흥에 있는 가나아트파크를 방문했다. 나의 초중고 시절에도 있었던, 그때는 ‘장흥아트파크’ 로 불렸었는데 2005년에 가나아트파크로 이름이 변경되었다고 한다. 초등학교때 엄마 손잡고 왔던 것 같은데 이제는 내가 아이들과 함께 오다니! 세월이 참 빠르다. 그 당시에는 조각품들이 많았던 것 같은데 지금은 알록달록 예쁜 미술품들이 더 많아서 아이들에게 더 인기가 많은 것 같다. 가이드 맵도 핑크핑크하니 귀여워서 하나 가지고 왔다. 넓진 않지만 가운데 풀밭이 있어서 봄날에 소풍나오기 좋은 곳! 실내로 들어가는 미술관에는 유..........

장흥 가나아트파크에서 다양한 체험놀이_아이와 놀러갈 만한 곳 (feat.송추가마골 본관, 오핀베이커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장흥 가나아트파크에서 다양한 체험놀이_아이와 놀러갈 만한 곳 (feat.송추가마골 본관, 오핀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