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기] 초사고 글쓰기 30일 챌린지 #16일차 " 지금은 삽질만 하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이것은 이기기 위한 개수작이다"


[4기] 초사고 글쓰기 30일 챌린지 #16일차  " 지금은  삽질만 하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이것은 이기기 위한 개수작이다"

[16일차 주제] 당신의 오목이론*은 무엇인가? *오목이론: 눈 앞의 이득과 소득에 집착하기보다 장기적으로 두는 수 현재 하고 있는 일과 당장 눈 앞의 이득이 없이도 실행하고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해보자. 그리고 이 일들이 필요한 이유 3가지를 적어보자. 3주차는 역행자의 4단계 뇌 자동화 주제입니다. 뇌 최적화의 2단계는 오목이론입니다. 지금 이 책을 쓰는 행위도 사실 돈으로만 따진다면 시간 낭비일 수 있다. 이 시간에 사업에 더 신경 쓴다면 인세 수익의 수십 배가 넘는 단기 이득이 돌아올 것이다. 하지만 책을 출판함으로써 내 브랜드 가치는 더 높아질 것이다. 이 경험을 통해 출판 사업을 해볼 수도 있고, 마케팅에 활용할 수도 있고, 장기적으로는 우리 회사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도 있다. 나보다 레벨이 높은 사람들을 만나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다. 단기적으론 손해지만 결코 손해가 아니다. 『역행자』 p.161 [출처] 초사고 글쓰기 30일 챌린지 #16일차 (황금지식...



원문링크 : [4기] 초사고 글쓰기 30일 챌린지 #16일차 " 지금은 삽질만 하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이것은 이기기 위한 개수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