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기록: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이제는 자책하지 말고 자유롭고 당당하게!


독서기록: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이제는 자책하지 말고 자유롭고 당당하게!

SNS에서 책에 관한 내용을 우연히 보게 되었고 마음에 와닿는 말이 많아 직접 읽어보게 된 책이다. 심리학에 관련된 책에 관심이 많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고, 나 자신을 더 사랑해야 모든 관계가 편안해진다는 말이 굉장히 인상적인 책이었다. 가끔씩 인간관계에서 오는 허탈함과 상처로 얼룩진 날들이 쌓여 조금씩 지치기 시작할 때 읽으면 좋을 만한 책이다.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치유의 심리학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의 저자 이혜진은 10년 동안 삶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상담하고 그들의 고민을 해결해가는 과정에서 탄생한 결과물이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는 것이야말로 삶의 모든 고난과 역경을 헤쳐나가는 첫걸음이라는 사실을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나는 누구지? 나는 왜 이렇게 겉으로 보이는 거랑 내가 아는 나랑 다르지? 나 정말 이상한 거 아닌가? 나 문제 있는 것 같아.' 자신의 행동에 있어 가장 중요한...


#나를사랑하는법 #책추천 #책읽기 #책리뷰 #자기계발서 #심리학책 #베스트셀러 #무례함대처법 #독서기록 #독서 #내마음들여다보기 #나를아프게한건항상나였다 #힐링책

원문링크 : 독서기록: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이제는 자책하지 말고 자유롭고 당당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