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르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명언 훌륭한 가르침은 1/4이 준비과정이고, 3/4은 현장에서 이루어진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명언 훌륭한 가르침은 1/4이 준비과정이고, 3/4은 현장에서 이루어진다.

시골 분교의 초등학교에서 교사로 근무했을 때 일입니다. 이렇게 외진 곳에도 초등학교가 유지될 수 있을지 신기할 정도로 작은 시골 마을에서 교편을 잡고 있었습니다. 맑은 공기와 인심 좋은 어르신들, 순수한 학생들과 함께하는 생활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결혼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아내를 두고 주말부부 생활을 하는 것은 사실 고역이었습니다. 어느 날 모처럼 아내가 저를 만나러 온 날이었습니다. 기쁜 마음에 마을을 가로지르는 개천을 건너기 위해 징검다리 위를 서둘러 뛰었습니다. 마을에는 이미 튼튼한 콘크리트 다리가 있지만 징검다리를 건너는 것은 약 10여 분 정도의 거리를 단축하는 지름길이었습니다. 그런데 급하게 징검..........

알베르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명언 훌륭한 가르침은 1/4이 준비과정이고, 3/4은 현장에서 이루어진다.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알베르트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명언 훌륭한 가르침은 1/4이 준비과정이고, 3/4은 현장에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