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한남동 카페, 호우주의보 카페 (이태원 해방촌 경리단길 Rain Report)


비오는 한남동 카페, 호우주의보 카페 (이태원 해방촌 경리단길 Rain Report)

나는 비가 좋다. 막 비바람이 몰아치는 그런 날 말고 부슬부슬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날 뽀송한 상태에서 그 비를 보면서 비 냄새를 맡으면서 청승떠는걸 좋아한다. 그런 내 취향을 딱 저격하는 카페가 있다는 소식 참을 수 없어 다녀왔다. 이태원 한남동 해방촌 경리단길 그 어드메에 있는 호우주의보 카페 갈대? 대나무? 사이의 길을 지나 올라간다. 뽀송한 상태에서 가보고 싶었는데 애인님과 한남동에서 만난 날이 비가 오는 날 ㅠ 얕은 연못같은 구조가 앞에 있는 호우주의보 카페. 실내는 이렇게 생겼는데, 이게 1층의 형태, 2층도 있고 별관같은 것도 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른 곳은 가보지도 못하고 내가 있었던 1층만 찍어왔다. 커다란 통창을 통해 바깥이 보이는 형태. 정해진 시간이 되면 바깥에 비가 내린다. 계속해서 비를 내려주는 건 아니고 정해진 시간이 있는 모양인데, 그 정해진 시간이 어떤 건지는 정확히 모르겠다. 맑은 날에 오면 무지개도 볼 수 있다는데 비오는 날에 방문해서 무지개는...


#경리단길 #사진맛집 #이태원 #체크인챌린지 #카페 #한남동 #해방촌 #호우주의보

원문링크 : 비오는 한남동 카페, 호우주의보 카페 (이태원 해방촌 경리단길 Rain 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