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23/11/14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setter/getter선언,private문


[JAVA] 23/11/14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setter/getter선언,private문

안녕하세요. 숨겨진 곰돌이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저는 오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을 배웠습니다. 아무래도 게임 산업에서 유행을 타다가 이제는 프로그래밍에 없으면 안되는 정도로 자리를 잡은 코드를 오늘 드디어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시험 보는 날이라 시험 문제도 풀었지요!! 물론 난이도는 많이 쉽(?)습니다. 객체지향과 오늘 한 과제를 보도록 하시죠!!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OOP) 이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데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중 하나입니다. 이 패러다임은 현실 세계의 존재 즉 개체와 그 기능을 발휘하여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 객체란 데이터와 이를 처리하는 메서드(함수값)을 함께 묶어 놓은 것을 말합니다!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캡슐화 : 관련 데이터와 방법을 하나의 단위로 묶어서 캡슐함으로써 외부에서 접근을 제한하고, 내부의 상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상속(Inheritance ) : 이미 존재하는 클래스의 특성과 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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