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단양 여행(ES 리조트-청풍호 유람선, 단양 고수동굴, 그리고 단양 8경)


제천,단양 여행(ES 리조트-청풍호 유람선, 단양 고수동굴, 그리고 단양 8경)

아이들과 처음으로 기차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난생처음 '소카'도 이용해보구요. (이렇게 편한 렌트 방법이라니요.) 제천 ES 리조트 목적지는 제천 ES 리조트입니다. 신혼 때부터 거의 매년 빠지지 않고 다녀올 만큼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입니다. 아이들이 자라고, 뛰어다니기 시작하는 나이가 되고서는 너른 잔디와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토끼들 덕분에 더 자주 찾는 ES 리조트입니다. 해 질 무렵 제천 ES 리조트 제천 ES 리조트의 시설은 꽤 오래되어 낡은 느낌마저 듭니다. 아직도 키를 넣고 돌려 문을 잠그고, 현관문을 열고 닫을 때마다 삐거덕, 덜컹 요란한 소리를 낼 만큼 숙소는 많이 낡았지요. 니름 꽤 좋은 숙소에 많이 머물렀다 자부(?)하는 제가, 이 낡은 ES 리조트를 좋아하는 이유는 단 하나 '자연'입니다. 청풍호를 조망하는 산자락에 넉넉하게 자리 잡은 모습이 참 좋습니다. 꽤 큰 부지에 여유 있게 자리 잡은 독채, 빌라들 덕에 사람에 치이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천 리솜 포레...


#제천여행 #고수동굴 #단양8경 #단양여행 #도담삼봉 #아이들과 #청풍나루유람선 #청풍호 #케이블카

원문링크 : 제천,단양 여행(ES 리조트-청풍호 유람선, 단양 고수동굴, 그리고 단양 8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