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4 - 릴리M 나수현 Bad girl Good girl 미쓰에이 원곡비교!


케이팝스타4 - 릴리M 나수현 Bad girl Good girl 미쓰에이 원곡비교!

케이팝스타 시즌4가 깊어질수록 어린 친구들의 숨겨진 끼와 무한한 잠재력이 발동되는것 같습니다! 특히 릴리M! 연기력을 갖추어서인지 어린 나이임에도 노래에 감정을 잘 녹여내는데 이번 미쓰에이의 Bad girl Good girl 무대에서는 끼와 가창력을 모두 보여준것 같습니다. 말이 필요없으니 한번 들어보시죠! 광고가 계속 걸려 좀 짜증이 나지만...ㅠㅠ 어린 친구들의 무대라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정승환 무대와 함께 지난주 최고의 무대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럼 좀 더 성숙한 매력의 미쓰에이 버전으로~ 음...역시 미쓰에이긴하네요..ㅎㅎ;; 요새 걸그룹들 보면 정말 신기한게 저렇게 격렬하게 춤추면서 노래를 할 수 있다는것.... 물론 음원과 같이 섞기도 하지만 신기한건 어쩔수 없습니다.; 둘의 분위기가 너무 틀려 뭐가 더 좋다고는 말하기 힘드네요 각기 매력이 있는듯~^^(중립...) 앞으로 케이팝스타에서 릴리M의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나수현 #릴리M #미쓰에이 #배드걸굿걸 #음악 #케이팝스타

원문링크 : 케이팝스타4 - 릴리M 나수현 Bad girl Good girl 미쓰에이 원곡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