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리뷰 1~16화[완결] by 김쿠쿠 (여, 16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리뷰 1~16화[완결] by 김쿠쿠 (여, 16세)

솔직히 표지는 딱히 호기심이 가지 않아서, 안 보다가 넷플릭스에서 볼게 너무 없어 1화를 보게 되었는데... 와 거기서 너무 감동을 먹고 결국 2일 만에 다 봐버렸죠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일찍 볼걸, 이 재밌는 걸 왜 이렇게 늦게 알았나 싶네요. 박새로이가 단밤이라는 포차를 만들어 자신의 힘으로 포기하지 않고 가게를 차리는 모습과 실패에도 굴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는 캐릭터여서 너무 멋있었고 주변 사람들도 박새로이를 믿고 의지해 주는 모습이 너무 좋았던 거 같습니다. 정말 박새로이라는 캐릭터는 주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 나도 저런 사람이 곁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특히 저는 단밤 식구들이 박새로이가 무너졌을 때, '여기서 포기할 사람이 아니에요'라고 장담하며 말한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저렇게 주변 사람들이 믿고 있구나 하고.. 이 드라마를 보면 참 생각이 긍정적으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마치 노력해선 안될 게 없다는 것과 주변 사람들과 함...


#느낀점 #클라쓰 #추천 #인기 #이태원클라쓰 #이태원 #리뷰 #드라마추천 #드라마 #후기

원문링크 :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리뷰 1~16화[완결] by 김쿠쿠 (여, 16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