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지박소년 하나코 군 리뷰 1~12화[완결] by 김코코 (여, 22세)


[애니] 지박소년 하나코 군 리뷰 1~12화[완결] by 김코코 (여, 22세)

지박소년 하나코 군이라는 애니메이션을 보았다. 작화가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캐릭터 하나, 하나마다 개성을 잘 표현하였고 깔끔하고 귀여운 그림체가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애니메이션의 남주인공인 하나코 군의 성우분인 '오가타 메구미’의 연기가... 어마무시했다. 이 애니메이션 줄거리에 대해 설명하자면 학교엔 7대 불가사의가 존재하는데, 그 중 하나가 ‘화장실의 하나코 씨’이였다. 여주인공인 '야시로 네네’는 사랑을 하고 싶어 하는 사춘기 소녀였고 화장실의 하나코 씨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다. ‘구교사 3층 여자화장실 세 번째 칸에는 하나코 씨가 있어서 하나코 씨를 불러낸 사람은 대가를 지불하고 무슨 소원이든 이뤄질 수 있다.’ 좋아하던 선배와 사랑을 하고 싶어 하는 네네는 방과 후 혼자 구교사 여자화장실에서 하나코 씨를 부르게 된다. ‘하나코 씨, 하나코 씨, 거기 계신가요?’ 이름을 부르고 문을 열어봤지만 아무도 없었다. 네네가 안심하던 찰나, 뒤에서 하나코 씨가 대답을 하며 ...


#느낀점 #해피치월드 #해피치리뷰조각 #해피치 #하나코군 #지박소년하나코군 #지박소년 #애니메이션 #리뷰 #후기

원문링크 : [애니] 지박소년 하나코 군 리뷰 1~12화[완결] by 김코코 (여, 2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