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켓 추천] 1,980원 바나나 & 타임세일 소고기 (with 바나나효능)


[빅마켓 추천] 1,980원 바나나 & 타임세일 소고기 (with 바나나효능)

집 근처에 빅마켓이 있어서 자주 가는데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는 2가지를 소개합니다. 다이어트할 때 좋고 벌크업할 때 좋은 바나나 & 소고기입니다. 타임세일을 좋아하는 흙수저 빅마켓 코스트코와 같이 대형 창고형 매장 빅마켓. 빅마켓에서는 소고기와 바나가 가격이 저렴한 거 같아요. 빅마켓 추천 - 01 콜롬비아 바나나 가격 할인을 할 때 바나나를 구매하면 1,98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최고인 거 같아요. - 바나나는 아침 공복에 섭취하면 좋을까? 바나나는 마그네슘 함량이 높아서 공복에 섭취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특히 공복에는 더) 심장이 안 좋으시거나 저혈압이신 분들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 바나나 효능 불면증 치료 노화 예방 피로 해소 등..... 빅마켓 추천 - 02 소고기 빅마켓은 대량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식구가 많지 않으면 한 번에 다 섭취하기 쉽지 않은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먹고 소분해서 냉장 보관하면 가성비가 아주 좋은 거 같아요. 또...


#공복바나나 #콜롬비아바나나 #요리하다 #소고기 #빅마켓타임세일 #빅마켓추천 #빅마켓요리하다 #빅마켓소고기 #빅마켓바나나 #빅마켓 #바나나효능 #바나나공복 #바나나 #타임세일

원문링크 : [빅마켓 추천] 1,980원 바나나 & 타임세일 소고기 (with 바나나효능)